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들의 이야기

본 게시판은 아동이 권리와 복지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하는 공간으로 작성된 의견은 회신되지 않습니다.

담당공무원, 아동 관련 NGO 등이 참여하는 아동의견수렴위원회에서 분기별 우수의견을 선정·정리하고 소관부처·부서로 전달되어 검토의견 및 추진상황을 게시판에 게재할 예정입니다.

책임있는 게시를 위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고 있으며, 욕설, 비방, 광고성글, 허위사실유포 등의 글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동일내용의 반복게재, 게시판 도배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경우 글쓰기 권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0조에 의거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다른 사람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중요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집주소 등의 무분별한 게시나 등록을 금지합니다.
본 사이트는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은 등록할 수 없으며, 이와 같은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대한민국 아동총회

  • 작성일2017-08-22 20:27
  • 조회수392
  • 담당자 곽지우
아동총회를 다녀온지 좀 ‰瑩嗤아직도 그 감흥이 조금 남아있다. 참가할 때미다 느끼는 것이지만 우리들의 의견을 전달하는 것이 정말 보람있다. 디만 그와 별개로 씁쓸하지믄 항상 다른 사람에 비해 내가 부족하다고 느낀다. 조금 자신감이 없어지기도 하지만 앞으로 의장단으로써 더욱 훌륭히 활동하고 더 나아가 앞으로 내가 살아가면서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한 과정이자 성장통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아동총회에 참가하는 것은 나에게 변화를 바라고 꿈꾼다면 마냥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그 변화를 도모해보자는 생각을 들게 힌다. 아동총회는 나에게 많은 생각을 들게 하고 많은 교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