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알림

보도자료

「음식물낭비방지를 위한 실천일기」공모전 입상자 시상

  • 작성일2002-04-15 09:48
  • 조회수8,595
  • 담당자유수생
  • 담당부서
○ 이태복(李泰馥) 보건복지부장관과 김명자(金明子) 환경부장관은 2002. 4. 16(화) 오후 3시 정부과천청사에서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식단」실천을 위한 초등학생 「음식물낭비방지를 위한 실천일기」공모전 입상자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격려함 ○ 보건복지부 대상 수상자는 대전광역시 동대전초등학교 5학년 8반 \''정영직(남)\'' 어린이이며, 금상 7명, 은상 10명, 장려상 50명 등 총 68명에게 시상 ○ 환경부 대상 수상자는 서울 위레초등학교 5학년 5반 \''신빛나(여)\'' 어린이이며, 금상·은상·장려상 등 동일인원에 대하여 시상
첨부파일
공공누리 1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OP문서 처음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