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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

‘사회복지현장실습 기관인증제 도입의 필요성과 활용방안 연구’ 연구수행자 공모

  • 작성일2011-08-26 15:44
  • 분류공고
  • 조회수4,053
  • 담당자 도현수
  • 담당부서복지정책과
  • 전화번호02-2023-8217
  • 기간 ~

'사회복지현장실습 기관인증제 도입의 필요성과 활용방안 연구' 연구수행자 공모

'사회복지현장실습 기관인증제 도입의 필요성과 활용방안 연구'에 관한 연구용역을 다음과 같이 추진할 계획이오니 전문연구기관 및 연구자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 연구과제명 : '사회복지현장실습 기관인증제 도입의 필요성과 활용방안 연구'
    • 외국의 사회복지현장실습에 관한 실태조사
    • 국내 인증사례 연구
    • 사회복지현장실습 기관 인증제 운영체계에 관한 연구
      • 인증기관, 위원회,대상, 신청 및 운영절차, 인증 취소 등
    • 평가인증지표 등 개발
      • 사회복지시설과 실습지도자 인증 평가지표(실습기관 추계 분석 포함)
      • 실습기관에 대한 평가 및 질적 강화
      • 인증제 수행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 과정 매뉴얼 개발
    • 인증서 및 인증마크 개발
      • 가. 연구과제명: ''사회복지현장실습 기관인증제 도입의 필요성과 활용방안 연구'
      • 나. 연구기간: 2011.9월~12월(계약일로부터 4개월)
      • 다. 공모기간: 2011.8.26 ~ 9. 5(10일간)
      • 라. 주요내용: 붙임 참조

※ 붙임 1. 연구용역 공모 1부, 2. 연구용역 추진계획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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