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행정서비스의 수요자인 민원인을 대상으로 공공기관별 부패실태 및 유발요인을 과학적으로 진단하고, 부패취약분야에 대해 공공기관의 자율적인 개선노력을 도모하기 위한 2004년도 부패방지위원회의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계획에 대비하고 2. 또한, 신속 ․ 친절 ․ 정확한 민원처리 및 금품수수 등의 부패행위를 근절하여 우리 부의 청렴도를 향상시키고자 붙임과 같이 청렴도 향상을 위한 조치사항을 통보하니, 각 실․국 및 소속기관에서는 이행에 철저를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청렴도 향상을 위한 조치사항.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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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도_향상을_위한_조치사항.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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