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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복지콜센터_구축_중간_보고회_참석_요청

  • 작성일2005-09-21 13:11
  • 조회수3,034
  • 담당자 이영재
  • 담당부서보건복지콜센터
  • 전화번호02-2110-6415
  • 기간 ~
        1. 우리부에서는 금년도 역점사업으로 위기가정, 노인·아동 학대 등 긴급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24시간 개입할 수 있고 국민들이 필요한 보건복지관련 정보 및 상담 서비스를 한곳에서 제공받을 수 있도록 보건복지콜센터 설립·운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그간의 진행상황을 점검함과 아울러 보건복지콜센터 구축 사업자(LG CNS)로부터 중간 보고를 받을 계획이니, 관련자 여러분이 참석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특히, 보건복지콜센터 설립 실무위원 및 실무 작업반원은 중간 보고회에 꼭 참석하여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고로 9월중 실무작업반 회의는 동 중간보고회로 대체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일시 : 2005.9.28.(수) 10:00~12:00

        ○ 장소 : 보건복지부 대회의실 (과천청사 2동 423호)

        ○ 주요 참석 대상

         - 사회복지정책실장

         - 보건복지콜센터 설립 추진 실무위원 및 실무작업반원

         - 보건복지부 각 과 사업 담당자 등 콜센터 구축사업 관계자 등

        ○ 주요 내용

         - 보건복지콜센터 설립 추진 경과 보고

         - 콜센터 조직 및 운영방안 설명

         - 콜센터 상담처리 과정 시연(타 기관 연계 포함)

         - 향후 일정 보고 등




받는 곳 : 각과, T/F조직, 중앙아동학대예방센터팀장(장화정), 서울노인학대예방센터상담실장(정미정), 한국치매협회 교육홍보팀장(황은주), 중앙정신보건 사업지원단(서동우), 건강보험심사평가원홍보상담실장(유재국), 국민연금관리공단 고객만족기획단장(유재룡), 부산복지전화네트워크(박은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복지자원부장(김종승), 여성장애인 성폭력상담소장 (신희원), 건강보험관리공단 조직진단실무반장 (김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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