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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알림

  • 작성일2023-02-24 09:08
  • 분류공고
  • 조회수876
  • 담당자 이진순
  • 담당부서보건복지상담센터
  • 전화번호02-510-2614
  • 기간2023-02-24 ~ 2023-03-31

2022년 보건복지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평가항목, 기관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활동, 민원처리 성과 등으로 구성된 표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 3. 국민신문고 민원처리 4. 고충민원처리 5.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