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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만족도_평가고객_경품제공행사_실시

  • 작성일2004-07-20 13:52
  • 조회수1,043
  • 담당자 김병연
  • 담당부서혁신인사기획관
        1. 민원만족도 제고방안(2004.6.16 간부회의 토론과제)의 일환으로 인터넷민원피드백제도(All Petition Feedback Scheme)를 도입, 민원회신시 민원인에게 이해도, 만족수준, 회신기간 등 3가지 항목을 평가받아 민원 ․ 제도개선에 반영하고 있으나,


        2. 평가된 민원만족도 건수가 2004년 7월 16일 현재 총 2,285건 중 135건(회신율 5.9%)에 불과하여 민원인들의 참여율 제고를 통한 동 제도의 활성화를 위해 붙임과 같이 경품제공 이벤트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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