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알림

공고

행정서비스헌장 관련 \"고객불만사항처리서\" 서식 게재

  • 작성일2001-12-03 20:40
  • 조회수3,926
  • 담당자 장용수
  • 담당부서행정관리담당관실
  • 전화번호503-7522,42
  • 기간 ~
우리부 행정서비스헌장(홈페이지/장관인사말/행정서비스헌장(좌측중간) /시정및보상조치)의 보상과 관련된 고객불만사항조사서(처리서) 작성과 관련된 서식을 붙임 파일과 같이 게재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동 행정서비스헌장제는 행정기관이 고객에게 서비스 할 내용을 공표하고 이를 실천한다고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민원서비스와 관련하여 잘못된 서비스를 행한 경우에는 고객불만 사항을 조사하고, 불만사항이 확인된 경우에는 약속한 상당의 금액(5,000원 상당 지하철승차권 또는 공중전화카드)을 보상조치 하는 것입니다. 2001. 12. 3 행정관리담당관실 장용수
첨부파일